Vanessa-Mae(바네사 메이) (+) I Feel Love

Vanessa-Mae(바네사 메이) ☆ I Feel Love

to moonn6pence  from shootingstar

이름 : 바네사 메이 (Vanessa Mae)

본명 : Vanakorn Nicholson

출생 : 1978년 10월 27일

출생지 : 싱가폴

특이사항 : 차이코프스키와 베토벤의 바이올린 협주곡 최연소 레코딩

데뷔앨범 : 1990년 1집 앨범 [Violin]

** Musical History

1) 첫 Music Lesson : 1982년 당시 4살때 런던 왕립 음악원을 다니며 피아노를 공부

2) 첫 Violin Lesson : 1984년 당시 6살때 4살때 런던으로 옮겨 그곳에서 피아노와 바이올린교육을 처음으로 받았다. 베이징 중국 중앙음악원의 린야오지 교수와 런던 왕립음악원의 펠릭스 안드리예프스키 교수의 최연소 제자로 수련을 쌓았다. 8살 때에는 피아노 연주로 British Young Pianist of The Year Competition 을 수상하기도 했지만 이후 바이올린을 자신의 주악기로 선택하게 되었다.

3) 첫 Consert with Orchestra : 1989년 당시 10살의 나이로 영국의 필하모니아 오케스라와 첫 콘스트를 가짐으로써 본격적인 국제 무대에 데뷔한 정통 클래식 연주자이다. 11살 때에는 차이코프스키와 베토벤의 바이올린 협주곡을 최연소 레코딩 기록을 세워 세계를 놀라게 했다. 91년에는 모짜르트 탄생 2백주기를 기념하여 런던 모짜르트 플레이어스(The London Mozart Players)와 순회공연도 함께했다.

4) The Violin Player : 14살의 바네사 메이는 팝과 클래식에서 아우르는 전례없는 계약을 EMI와 맺음으로써 독보적인 레퍼토리의 독보적인 아티스트로 떠오른다. 1995년 2월에 그녀의 첫 테크노-어쿠스틱(Techno-Acoustic Fusion) 바이올린 음악앨범인 The Violin Player 로 팝 아티스트로 데뷔한다. ‘성을 내세운 상업주의’라는 비난도 있을 만큼 현란한 무대와 관능적인 의상, Pop,Rock,Classic을 ‘Techno-Acoustic Fusion(테크노-어쿠스틱 퓨전)’으로 엮어내는 장르의 파괴등으로 바네사는 나이젤 케네디와 함께 ‘클래식계의 파격과 이단자’라는 평가도 받고 있다.

** Contradanza 의 특징

바네사 메이의 첫 번째 테크노 어쿠스틱 퓨전 앨범인 [The Violin Player (1995)] 에 수록된 곡으로 아주 빠르고 흥겹게 연주되는 바이올린과 드럼 비트가 인상적인 곡이다. 제목으로 쓰인 콘트라단짜는 18세기 영국에서 유행한 민속무곡 풍의 댄스로 음악적으로는 8마디의 주요 동기가 반복되는 것이 특징이다.

—————–
콘트라단자
Vanessa Mae

Vanessa Mae - I feel love
Vanessa Mae - I Feel Love 1997
Vanessa Mae - I Feel Love [REMIX]
Vanessa-Mae Seoul I Feel Love 1998